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리스키 비즈니스 : 왜 보험시장은 실패하는가! 그리고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사회과학
도서 리스키 비즈니스 : 왜 보험시장은 실패하는가! 그리고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H0000007771 [원당]작은도서관
328-아346ㄹ김
대출가능 상호대차

상세정보

교보문고 북모닝CEO 선정도서 브로콜리나 당근을 파는 가게에서는 물건을 사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알 필요가 없지만, 보험사는 고객을 신중하게 선택해서 보험상품을 판매해야 한다.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특성에 따라서 보험사가 지출하게 될 보험금이 크게 달라지기 때문이다. 이 책을 쓴 세 사람의 저자들은 왜 보험사가 당신에 대해서 그토록 많은 것을 알고 싶어 하는지, 고객은 자신에 대한 정보가 보험사에 넘어가도록 놔둬도 되는지 등 지금까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문제들을 다루면서 보험시장의 은밀한 비밀을 벗겨낸다. 왜 어떤 보험사는 참담하게 망하고 마는지, 또 보험사를 크게 성장시키는 기발한 영업 방법은 무엇이 있는지, 어떤 사람의 건강보험 가입 신청을 받아주고 거부할지, 보험 가입을 받아준다면 보험료를 얼마로 정해야 할지, 건강보험 가입을 시장 자율에 맡기는 것과 모든 시민이 의무적으로 가입하도록 강제하는 것 가운데 어떤 것이 옳은지 등을 이 책을 통해서 함께 고민해 볼 것이다. 당신이 늘 궁금하게 여겼을지도 모르고, 어쩌면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는 이슈들, 즉 보험을 두고 벌어지는 개인정보 보호와 형평성, 그리고 정부의 적절한 역할에 대한 논쟁에 대해서도 이 책은 명쾌하고 쉽게 설명해 줄 것이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