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경영자 vs 마케터
사회과학
도서 vs
  • ㆍ저자사항 알 리스;
  • ㆍ발행사항 서울: 흐름출판, 2008
  • ㆍ형태사항 341p.: 삽도; 23cm
  • ㆍ일반노트 Ries, Al Ries, Laura
  • ㆍISBN 9788990872883
  • ㆍ주제어/키워드 마케팅 경영자 마케터 시각차이 해법
  • ㆍ소장기관 해나루(송악)작은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경영자 vs 마케터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K0000002708 [해나루]작은도서관
325-리898ㄱ최
대출가능 상호대차

상세정보

경영자와 마케터, 그들이 같은 목표를 두고 다른 선택을 하는 이유! , 으로 잘 알려진, 마케팅 대가 알 리스는 지난 40여 년간 포춘 500대 기업 외에도 수많은 기업의 경영자와 CMO(마케팅본부장)를 컨설팅 해왔다. 그는 성공할 브랜드 전략, 시장 전략을 제시했지만 놀랍게도 기업은 실패할 게 뻔한 전략을 선택하는 일이 많았다. 왜 그럴까? 왜 경영자와 마케터는 같은 목표를 두고 다른 선택을 하는가? 왜 그들은 성공이 아닌 실패를 선택하는 것일까? 『경영자 VS 마케터』에서 저자들은 이러한 마케팅에 관한 충격적인 진실과 뜻밖의 결과를 알려준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