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 리더
리더 00590nam 2200217 k 4500
Marc tag, ind, 내용 안내표
TAG IND 내용
001 KMO202200381
005 20220511162406
008 220509s2022 ulka 000a kor
020 9791168220522 03370: \16800
040 144109 144109
056 029.8 6
090 029.8 진897ㅊ
100 1 진정용
245 10 책 읽기 싫어하는 초등생을 위한 공감 독서법: MBTI, 에니어그램으로 아이의 속마음 파악하고 독서 방향 잡기/ 진정용 지음
260 서울: 서사원, 2022
300 339 p.: 삽화; 21 cm
440 00 바른 교육 시리즈; 23
504 참고문헌: p. 336-339
653 자녀교육 독서교육 책읽기 독서
950 0 \16800
049 0 EK0000010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