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600173 |
005 |
|
20160212172143 |
007 |
|
ta |
008 |
|
151112s2015 ulk 000 kor |
012 |
|
KMO201537520 |
020 |
1 |
9791130436333 04300: \9800 9791130436005 (세트) |
035 |
|
(011003)KMO201537520 UB20150263208 |
040 |
|
011003 011003 144109 |
052 |
01 |
325.581 15-15 |
056 |
|
325.581 6 |
082 |
01 |
658.8342 23 |
090 |
|
325.581 윤692ㅎ |
245 |
00 |
휴리스틱과 설득 / 윤선길 |
260 |
|
서울 : 커뮤니케이션북스, 2015 |
300 |
|
xxii, 90 p. ; 19 cm |
490 |
10 |
커뮤니케이션이해총서 |
504 |
|
참고문헌 수록 |
650 |
8 |
소비자 심리학消費者心理學 |
653 |
|
휴리스틱 설득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북스 |
700 |
1 |
윤선길 |
830 |
0 |
커뮤니케이션이해총서 커뮤니케이션이해총서(커뮤니케이션북스) |
950 |
0 |
\9800 |
049 |
0 |
EK00000069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