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일하는 사람의 생각 : 광고인 박웅현과 디자이너 오영식의 창작에 관한 대화
사회과학
도서 일하는 사람의 생각 : 광고인 박웅현과 디자이너 오영식의 창작에 관한 대화
  • ㆍ저자사항 박웅현,
  • ㆍ발행사항 서울 : 세미콜론, 2020
  • ㆍ형태사항 297 p. : 천연색삽화 ; 21 cm
  • ㆍ일반노트 세미콜론은 민음사 출판그룹의 만화·예술·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임
  • ㆍISBN 9791190403238
  • ㆍ주제어/키워드 일하 사람 생각 광고 박웅현 디자이너 오영식 창작
  • ㆍ소장기관 송악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일하는 사람의 생각 : 광고인 박웅현과 디자이너 오영식의 창작에 관한 대화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O0000037982 [송악]일반자료실
325.211-박529ㅇ
대출가능 상호대차

상세정보

한국을 대표하는 광고인 박웅현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이너 오영식, 두 크리에이티브 고수가 나눈 ‘창작’에 관한 대화 광고인 박웅현과 디자이너 오영식의 창작에 관한 대담집『일하는 사람의 생각』. 박웅현과 오영식은 광고와 디자인이라는 각자의 현업에서 30년 넘게 활동해온 선배 창작자로서 그들이 보고 듣고 경험했던 창작의 현장을 이야기하며 자신들의 배움을 후배들에게 나누고 싶은 마음으로 이 책을 내놓았다. 한국을 대표하는 광고인이자 크리에이티브 대가로 유명한 박웅현은 『책은 도끼다』, 『여덟 단어』,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등의 베스트셀러를 통해 인문학적 통찰을 전달하며 인생 멘토로서 다양한 층의 수많은 독자들로부터 사랑과 지지를 받아왔다. 박웅현과 함께 대화를 나눈 오영식은 현대카드 디자인의 체계와 근간을 만들고 SK텔레콤, JTBC, 롯데카드 ‘로카’ 등 국내 유수 기업의 브랜드에게 디자인 생명을 심어준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전문가로서 눈부신 결과물들을 만들어왔다. 이들이 각자 활동하는 분야는 다르지만 광고와 디자인은 모두 눈에 보이는 결과물을 만드는 창작 활동이라는 점, 창의력과 창조성을 핵심 역량으로 삼아 문제를 해결하는 일이라는 점은 공통적이다. 이 책에서 이들이 주목한 것은 ‘창작’이라고 하는 자신들의 생업이다. 각자의 일터에서 어떤 과정을 거쳐 문제 해결에 이르렀는지, 결과물을 내놓기까지 어떤 고민들이 있었는지, 30년 넘게 현업에서 치열하게 활동하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바탕으로 한 생생하고 진솔한 이야기들이 독자를 창작의 현장으로 안내한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