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똑똑)열려라, 한국사 : 고구려 백제 멸망에서 후삼국까지. 2, 남북국 열쇠(key)를 찾아라!
역사
도서 (똑똑)열려라, 한국사 : 고구려 백제 멸망에서 후삼국까지. 2, 국 열쇠(key)를 찾아라!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JN0000006508 v.2 [신평책다솜]작은도서관
아911-고479ㅇ-2
대출가능 상호대차

상세정보

대한민국 최고 프로젝트, ‘한국사 유산 상속 게임’이 시작되다! 『똑똑 열려라, 한국사』는 시대별로 소개되는 통사 시리즈로, 각 권마다 핵심이 되는 열쇠를 찾아 다음 시대의 문을 여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똑똑 열려라, 한국사 2권: 남북국 열쇠key를 찾아라!』에서는 고구려, 백제 멸망에서 후삼국까지의 역사를 다룹니다. 책 곳곳에는 시대별 한국사를 이해하는 다양한 열쇠가 숨어 있습니다. 역사의 맥락을 이해하고, 다양한 시각에서 역사를 바라보고, 이를 통해 배운 지혜와 교훈이야말로 꼭 대물림되어야만 하는 정신적 유산입니다. 『똑똑 열려라, 한국사』는 곳간 ‘열쇠’를 내주는 것처럼 우리 역사를 소중하게 들려주는 할아버지와 한국사의 핵심 ‘열쇠(key)'를 찾아내 새 시대의 문을 열어야 하는 손자의 끊임없는 대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한민국 어린이라면 누구나 물려받아야 하는 그 어떤 보물보다 값진 한국사 유산. “똑똑 열려라, 한국사”를 외치며 책을 펼치는 순간, 동굴 앞에서 “열려라, 참깨”를 외치던 동화 속 주인공처럼 엄청난 보물을 만나게 될지도 모릅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