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사회과학
도서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 고객 만족, '딱 하나' 서비스 프로세스
  • ㆍ저자사항 이주연 지음
  • ㆍ발행사항 춘천: 강단, 2019
  • ㆍ형태사항 249 p.; 22 cm
  • ㆍISBN 9791186292617
  • ㆍ주제어/키워드 서비스 프로세스 고객 만족 4차산업혁명
  • ㆍ소장기관 당진시립중앙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 고객 만족, '딱 하나' 서비스 프로세스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A0000059991 [중앙]종합자료실
325.1-이643ㄸ
대출가능 상호대차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