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사회과학
E-BOOK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 ㆍ저자사항 자일스 루리 지음 ;
  • ㆍ발행사항 서울 : 중앙북스, 2014: (교보문고, 2014)
  • ㆍ형태사항 전자책 1책 : 천연색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Giles Lury
  • ㆍ상세내용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앞다투어 브랜드에 얽힌 사연이나 기업의 전설적 인물에 대한 스토리를 발굴하고 선보인다. 흥미로운 에피소드는 대중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기업의 미래를 긍정적으로 이끌어가는 에너지가 된다. 이제 기업의 스토리는 광고보다 강력한 마케팅 요소가 되고 있다.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는 이케아, 버진항공, 기네스맥주, 폭스바겐, 하이네켄, ING은행 등 글로벌기업이 보유한 60편의 흥미로운 스토리를 들려준다
  • ㆍ데이터유형 ePUB
  • ㆍ다른형태자료 책자형태로 간행: ISBN 9788927805601
  • ㆍ주제어/키워드 마케팅 브랜드 스토리전략
  • ㆍ원문 원문 바로보기
  • ㆍ소장기관 당진시립중앙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CK0000007101 [중앙]전자자료
전자책325.571-루712ㅍ
대출가능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