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중국시장과 소비자 = China market & consumer : 현장에서 바라본 중국 비즈니스의 모든 것
사회과학
도서 중국시장과 소비자 = China market & consumer : 현장에서 바라본 중국 비즈니스의 모든 것
  • ㆍ저자사항 오강돈 지음
  • ㆍ발행사항 파주: 쌤앤파커스, 2013
  • ㆍ형태사항 269p.; 23cm
  • ㆍISBN 9788965701798
  • ㆍ주제어/키워드 중국시장 소비자
  • ㆍ소장기관 해나루(송악)작은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중국시장과 소비자 = China market & consumer : 현장에서 바라본 중국 비즈니스의 모든 것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K0000005796 [해나루]작은도서관
320.912-오453ㅈ
대출가능 상호대차

상세정보

최대의 소비 격전지로 도약한 만큼 경쟁이 치열해진 것은 당연할 터. 내로라하는 기업들이 모두 중국으로 몰려드는 상황에서, 중국 토종기업들과의 경쟁에서 승리한 기업은 어떤 전략을 구사했을까? 어떤 시행착오를 겪고 어떤 성과를 거두었는가? 이 책은 중국인의 기질과 소비성향, 세대별 특성 등을 바탕으로, 가장 거대한 글로벌 마켓으로 떠오른 중국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을 명쾌하면서도 상세하게 설명한다. 중국에 안착하기 위해 알아야 할 비즈니스 기본 원칙부터 충성고객을 확보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방법까지, 상황에 맞게 14억 중국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할 다채로운 전략을 담았다. 실제 활용사례 또한 그에 못지않게 다양하다. 이 책의 저자는 국내 유수의 광고회사를 거쳐, 제일기획 前 상하이 지점장으로 근무한 이력의 소유자. 중국 현지의 마케팅 전문가답게, 중국시장을 둘러싼 변수들, 업종별 브랜드 특성, 본토 기업과 경쟁해서 이기는 법 등, 직접 보고 듣는 것처럼 생생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전하고 있다. 거대한 중국시장으로 진출하려는 기업들, 중국시장의 급격한 변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비즈니스맨들, 중국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이 책이야말로 가장 현실감 넘치는 해법이 되어줄 것이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