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더보기
(개인의 삶과 가치, 개성과 욕망을 소비하는)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사회과학
도서 (개인의 삶과 가치, 개성과 욕망을 소비하는)라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 ㆍ저자사항 최태원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한스미디어(한즈미디어), 2018
  • ㆍ형태사항 327 p.: 삽화; 21 cm
  • ㆍISBN 9791160072310
  • ㆍ주제어/키워드 경제 경영 경제학 브랜드전략 라이프스타일
  • ㆍ소장기관 대호지책나래작은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개인의 삶과 가치, 개성과 욕망을 소비하는)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L0000005470 [대호지]작은도서관
325.5-최962ㄹ
대출가능 상호대차

상세정보

새로운 접근 방식의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이 평생 고객을 만든다! 성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라이프스타일이라는 개념부터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라이프스타일, 전 세계의 성공한 라이프스타일 기업들과 소규모 샵들을 꼼꼼히 분석해 이들로부터 진정한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란 무엇이고, 어떻게 하면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로 성공할 수 있을지 살펴본다. 연매출 2조원, 1400개의 매장을 가진 일본 최고의 서점으로 성장한 츠타야, 아마존이 137억 달러에 인수한 홀푸드마켓, 제품 어디에도 회사의 로고가 없는 일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인양품, 증명사진을 찍어주는 서울의 ‘시현하다 사진관’ 등의 사례를 통해 기업의 규모와 성격에 관계없이 라이프스타일이 기업의 성공을 결정짓는 핵심 요소로 자리 잡고 있음을 보여준다. 진정한 고객은 브랜드를 믿고 따르며 브랜드와 평생을 함께 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고객이 꿈꾸는 삶을 지원하며, 가격경쟁의 늪에서 빠져 나와 든든한 팬을 얻는다. 저자는 어떤 규모와 형태의 비즈니스든 라이프스타일을 파는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되지 않고는 미래 경쟁 환경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고 이야기하면서 이 책을 통해 미래 변화에 맞춰 창업을 하고 자신의 비즈니스와 브랜드를 혁신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