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작지만 강한)나노 브랜드 = Nano Brand : 니즈와 원츠를 쪼개고 또 쪼개라
사회과학
도서 (작지만 강)나노 브랜드 = Nano Brand : 니즈와 원츠를 쪼개고 또 쪼개라
  • ㆍ저자사항 김준모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넥서스BIZ, 2015
  • ㆍ형태사항 247 p.; 23 cm
  • ㆍISBN 9791157523108
  • ㆍ주제어/키워드 작지 강한 나노 브랜드 마케팅
  • ㆍ소장기관 송악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작지만 강한)나노 브랜드 = Nano Brand : 니즈와 원츠를 쪼개고 또 쪼개라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O0000027446 [송악]일반자료실
325.57-김834ㄴ
대출가능 상호대차

상세정보

기업가, 마케터, 예비 창업자들의 필독서! 불황에도 살아남고 싶다면 나노 브랜드에 주목하라 비염 전문 한의원, 롤케이크만 판매하는 제과점, 예약 생산 선글라스……. 왜 나누고 쪼갤수록 더 잘 팔리는 것일까? 불황일수록 ‘나노 브랜드’에 주목하라! * 사람들은 왜 직접 만드는 불편함을 제공하는 이케아에 열광할까? * 패스트 패션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자라의 비밀은? * 데톨이 손 세정제의 대명사가 된 이유는? * 프라젠트라는 어떻게 튼살크림의 대표 브랜드가 되었을까? * 파워레인저를 누른 또봇의 성공 비결은? * 작은 공장이던 청콩그룹은 어떻게 세계적인 기업이 되었을까?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들의 공통점은 과연 무엇일까? 그 비밀은 ‘나노 브랜드’에 있다. 나노 브랜드란 고객의 초세분화된 ‘원츠’에 맞는 브랜드를 의미하는 것으로, 저자가 만들어 낸 새로운 개념이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