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사회과학
도서 빅데이터를 활용한 예측마케팅 전략 : 측정하고 반응할 줄 아는 기업으의 안내
  • ㆍ저자사항 외머 아튼,
  • ㆍ발행사항 서울: 마인드큐브, 2017
  • ㆍ형태사항 348 p.: 삽화; 23 cm
  • ㆍ총서사항 Mindcube Economia; 1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Omer Artun, Dominique Levin
  • ㆍISBN 9791195327799
  • ㆍ주제어/키워드 세일즈 마케팅전략 빅데이터 예측마케팅 기업전략
  • ㆍ소장기관 샘터(송악)작은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빅데이터를 활용한 예측마케팅 전략 : 측정하고 반응할 줄 아는 기업으로의 안내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I0000005553 [샘터]작은도서관
325.5-아389ㅂ고
대출가능 상호대차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