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Cool marketing  : 차가운 컨슈머의 마음을 뜨겁게 사로잡는 비밀
사회과학
도서 Cool marketing : 차가운 컨슈머의 마음을 뜨겁게 사로잡는 비밀
  • ㆍ저자사항 김경필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 교보문고, 2008
  • ㆍ형태사항 190 p. : 천연색삽화, 계보, 도표 ; 21 cm
  • ㆍ일반노트 표제관련정보: 설득은 필요 없다! 컨슈머의 마음을 핫hot하게 사로잡아라!
  • ㆍISBN 9788970859590
  • ㆍ소장기관 당진시립중앙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Cool marketing  : 차가운 컨슈머의 마음을 뜨겁게 사로잡는 비밀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Z0000022168 [중앙]통합보존서고
통보존326.16-김151ㅋ
대출가능 상호대차

상세정보

성공한 기업의 비밀스러운 마케팅 노하우를 밝힌다. 성공한 1%의 기업들이 추구하는 마케팅, 단 한번에 컨슈머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성 마케팅의 핵심을 제시한다. 저자는 컨슈머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그 무엇을 발견하고 창출해내는 일련의 활동을 '쿨 마케팅(Cool Marketing)'이라는 감성 마케팅 코드로 풀어간다. 아우디, 루이 비통, 뱅앤올룹슨의 세린, LG의 프라다폰, 애플의 아이팟, 구글의 검색엔진, 할리데이비슨의 스쿠터, 뱅앤올룹슨의 오디오, 페라리, 파레나 브레드, 일리 커피 등의 사례를 통해 감성 코드의 중요함을 이야기한다. 이를 통해 존경과 부러움, 꿈과 로망, 일탈의 자유, 문제 해결, 사랑이라는 쿨 마케팅 코드를 강조한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