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004339 |
005 |
|
20100304171953 |
008 |
|
090522s2009 ulka 000a kor |
020 |
|
9788989566441 03320: \13500 |
035 |
|
(111010)KMO200904603 UB20090081034 |
040 |
|
111010 111010 144062 |
041 |
1 |
kor eng |
056 |
|
517.16 4 |
090 |
|
517.16 리962ㄷ강 |
100 |
1 |
리, 프레드 |
245 |
10 |
디즈니 병원의 서비스 리더십 : 경쟁 병원이 따라올 수 없는 고객 충성도의 비밀 9와 1/2 / 프레드 리 지음 ; 강수정 옮김 |
246 |
1 |
If Disney ran your hospital : 9 1/2 things you would do differently |
260 |
|
서울 : 김앤김북스, 2009 |
300 |
|
324 p. : 삽화 ; 23 cm |
500 |
|
원저자명: Fred Lee |
653 |
|
디즈니병원 병원서비스 서비스리더십 리더십 경쟁 병원 고객 충성도 병원문화 병원마케팅 효율 배려 환자만족도 동기부여 DISNEY HOSPITAL 9와1/2 DIFFERENTLY |
700 |
1 |
Lee, Fred 강수정 |
740 |
|
경쟁 병원이 따라올 수 없는 고객 충성도의 비밀 9와 1/2 |
950 |
0 |
\13500 |
049 |
0 |
EK00000004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