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기술과학
E-BOOK 병원 코디네이터의 고객만족 이야기
  • ㆍ저자사항 조금숙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 새로운사람들, 2010: (교보문고, 2011)
  • ㆍ형태사항 전자책 1책 : 천연색
  • ㆍ상세내용 이제는 환자들의 위상변화와 욕구변화를 빠르게 파악하지 못하고,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병원 스스로의 절대적인 노력 없이는 병원경영은 어려울 것이다. 병원에서 일어나고 있는 생생한 현장의 모습과 병원 코디네이터의 입장과 의료인의 입장을 저자 자신이 실전에서 경험한 사항들을 예로 들었기 때문에 더욱 실감이 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 ㆍ데이터유형 ePUB, PDF로 제작
  • ㆍ다른형태자료 책자형태로 간행: ISBN 9788981204402
  • ㆍ주제어/키워드 병원코디네이터 고객만족 병원경영 고객관리
  • ㆍ원문 원문 바로보기
  • ㆍ소장기관 당진시립중앙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병원 코디네이터의 고객만족 이야기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CK0000000836 [중앙]전자자료
전자책517.1604-조631ㅂ
대출가능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