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사회과학
E-BOOK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 ㆍ저자사항 리처드 쇼튼 지음 ;
  • ㆍ발행사항 서울 : 비즈니스북스, 2019: (교보문고, 2019)
  • ㆍ형태사항 전자책 1책 : 천연색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Richard Shotton
  • ㆍ상세내용 똑같은 걸 팔아도 10배 매출을 달성하는 마케팅 비법을 소개하는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성공적인 결과를 얻은 마케팅 사례들을 소개하며 어떻게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지 알려주는 책이다. 오랫동안 사회심리학과 행동과학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비결을 밝혀내고 이를 마케팅에 적용한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 리처드 쇼튼이 마케팅에서 가장 효과 있는 25가지 전략을 찾아내 돈을 들이지 않고도 매출을 올리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준다. 저자는 인간 본성에 맞서기보다 유리하게 활용하라고 조언하면서 사람들이 결정을 내릴 때 쉽게 빠지는 편향에 맞춰 마케팅과 홍보의 방법을 조정하면 적은 비용으로도 최고의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음을 강조한다
  • ㆍ데이터유형 ePUB
  • ㆍ다른형태자료 책자형태로 간행: ISBN 9791162540572
  • ㆍ주제어/키워드 마케팅 마케팅기술
  • ㆍ원문 원문 바로보기
  • ㆍ소장기관 당진시립중앙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CK0000014517 [중앙]전자자료
전자책326.16-쇼766ㅁ
대출가능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