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과학적 광고 : 현대 광고학의 효시가 된 책 = Scientific advertising : the father of modern advertising
- ㆍ저자사항
클로드 홉킨스 지음 ;
- ㆍ발행사항
서울 : 거름, 2013: (교보문고, 2013)
- ㆍ형태사항
전자책 1책 : 천연색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Claude C. Hopkins
- ㆍ상세내용
『과학적 광고』는 그동안 발견되고 확립된 광고의 일반원리, 보편적 법칙만을 다룬다. 예술이나 과학, 역학 등과 마찬가지로 광고에도 테크닉이 존재하고 그 테크닉이야말로 본질적 요소이며 광고가 가져야할 기본법칙이라고 말한다. 아울러 이런 기본법칙이 없었다는 것이 과거 광고의 가장 큰 문제점이라고 진단한다
- ㆍ데이터유형
PDF, ePUB
- ㆍ다른형태자료
책자형태로 간행: ISBN 9788934004011
- ㆍ주제어/키워드
광고 광고학 마케팅
- ㆍ원문
원문 바로보기
- ㆍ소장기관 당진시립중앙도서관
- ㆍ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