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비층 꽃중년, 그들이 움직이는 경제와 문화! 『어모털리티』는 건강, 자녀, 노후 등에 대한 걱정에서 벗어나, 젊은 감각을 유지하고 사회 전반에 영향력을 끼치는 꽃중년들의 모습을 '어모털리티'라는 새로운 현상으로 정의하고,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는 책이다. 멋지게 늙지 않는 그들의 모습 속에서 시대의 변화를 읽어내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구상할 수 있다. ‘어모털리티(amortality)’란 죽을 때까지 나이를 잊고 살아가는 현상을 의미하는 신조어를 말한다. 이 책은 다양한 사례를 들어 어모털리티 현상이 우리의 삶과 비즈니스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소비자로서의 행동이 어떻게 변화했는지를 면밀히 분석한다. 이를 통해 나이에 대한 생각을 완전히 새롭게 함으로써 고령화된 사회에서의 삶을 재해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