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날마다, 브랜드
사회과학
도서 날마다, 브랜드
  • ㆍ저자사항 임태수 지음
  • ㆍ발행사항 파주: 안그라픽스, 2016
  • ㆍ형태사항 231 p.: 삽화; 19 cm
  • ㆍISBN 9788970598697
  • ㆍ주제어/키워드 브랜드 BRAND 브랜드전략 경험디자인
  • ㆍ소장기관 대호지책나래작은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날마다, 브랜드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L0000005084 [대호지]작은도서관
325.571-임982ㄴ
대출가능 상호대차

상세정보

당신에게 좋은 브랜드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우리는 무언가를 소비하고 경험하며 살아가기 때문에 자연스레 브랜드에 둘러싸이게 된다. 따라서 우리는 브랜드가 주는 상징적이고 정서적인 편익에 따라 브랜드를 선택한다. 『날마다, 브랜드』는 올바른 브랜드가 무엇인지에 대한 브랜드 경험 디자인 기획자의 생각과 자세가 담겨 있는 책이다. 무인양품, 코스, 29CM 등 우리 주위에 있는 좋은 브랜드를 소개함으로써 이런 브랜드들이 어떻게 유명해졌으며, 어떤 특징이 있으며, 왜 좋은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는지 기획자의 시선으로 어렵지 않게 얘기한다. 기술의 발달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기능적 우열이 명확히 나뉘지 않는 오늘날.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브랜드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다. 때문에 제품의 질과 같은 본질을 외면한 채 수익창출만을 위해 경쟁 제품을 깎아내리는 브랜드도 있다. 그러나 저자는 “본질을 꾸준히 지켜야 함에는 예외가 없다”고 말한다. 이 책은 쏟아져 나오는 전략과 비법과 법칙 사이에서 길을 잃은 사람들은 물론이고 브랜딩과 마케팅의 차이를 모르는 사람들, 또는 브랜드 업계에 일을 의뢰하는 클라이언트 모두에게 도움을 준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