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필립 코틀러의 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사회과학
도서 필립 코틀러의 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 ㆍ저자사항 필립 코틀러;
  • ㆍ발행사항 서울: 더퀘스트, 2017
  • ㆍ형태사항 284p.: 삽도; 22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Philip Kotler,Hermawan Kartajaya, Iwan Setiawan
  • ㆍISBN 9791160501087
  • ㆍ주제어/키워드 필립 코틀러 마켓 산업혁명 시장
  • ㆍ소장기관 순성반딧불이작은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필립 코틀러의 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C0000008985 [순성]작은도서관
325.5-코423ㅍ이
대출가능 상호대차

상세정보

초연결시대에 맞는 조직과 전략으로 재무장하라! 현재 마케팅 분야에서는 일대 혁명이 일어나고 있다. 새로운 소셜 미디어, 새로운 디지털 미디어,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분야를 아우르는 디지털 혁명이 그것이다. 디지털 시대의 가장 큰 특징은 정보와 연결성이다. 사람들은 이제 디지털로 연결된 세상에서 자신의 일상과 관심, 계획들을 공유하고, 소비자로서는 기업, 제품, 브랜드에 대한 생각과 정보를 허심탄회하게 주고받는다. 이 책 『필립 코틀러의 마켓 4.0』은 세계적인 경영 구루이자 마케팅의 대가로 통하는 필립 코틀러가 4차 산업혁명과 궤를 같이 하는 시장의 새로운 변화와 기업의 생존 전략을 정리했다. 저자는 전작 《마켓 3.0》에서 제품 위주의 마케팅(마켓 1.0)이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마켓 2.0)을 거쳐 인간 중심의 마케팅(마켓 3.0)으로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책이 출간된 이후에도 기술은 커다란 발전을 계속적으로 이뤄갔다. 제품과 서비스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하여 갈수록 개인의 필요에 맞춰지고, 더 개인적인 성격을 띠게 되었다. 이러한 변화의 시기에는 새로운 마케팅 접근법과 경영 전략이 요구되며, 이 책은 《마켓 3.0》이 낳은 자연스러운 결과물이다. 1부에서는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에 대한 관찰의 결과물을 담았다. 책의 핵심 부분인 2부에서는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마케터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이야기한다. 디지털 시대의 고객 경로를 이해하는 것은 기본이고, 새로운 마케팅 매트릭스와 기존의 마케팅 관행을 바라보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익혀야 함을 강조했다. 또한 몇몇 핵심 산업을 파고들어 가 이 산업들에서 마켓 4.0의 원칙들을 어떻게 실행하면 되는지 제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마켓 4.0시대에 필수적인 주요 전술들을 자세히 설명하였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