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사회과학
도서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 ㆍ저자사항 박지혜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뜨인돌, 2015
  • ㆍ형태사항 191p.: 삽도; 21cm
  • ㆍISBN 9788958074380
  • ㆍ주제어/키워드 머릿속 브랜드 청소년 소비론 소비
  • ㆍ소장기관 해나루(송악)작은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K0000007270 [해나루]작은도서관
321.89-박645ㄴ
대출가능 상호대차

상세정보

한국외대 글로벌경영대학 교수이자 KBS [이영돈PD의 소비자고발] 자문위원인 저자가 기업이 얼마나 소비자의 마음에 주목하는지, 어떤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서는지, 때로 어떤 꼼수를 부리는지 등 자신이 배우고 연구하고 경험한 것을 정리해 한 권에 담았다. 십대를 이해하되 소비습관을 바로잡아 주는 것, 이것이 이 책의 궁극적 목적이다. 이 책은 마케팅과 소비에 관한 다양한 개념과 이론을 다루고 있다. 따라서 마케팅의 정의, 청개구리 심리, 초두효과, 가격-품질 추론, 디드로 효과, 디마케팅 등 전문적인 용어가 수시로 등장한다. 낯설고 어렵게 느껴지지 않도록, 독자들이 잘 받아들일 수 있도록 경어체를 사용해 직접 강연을 듣는 듯한 느낌을 주려 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적절한 곳에 관련 사진과 그림을 올컬러로 넣고, 통계와 흥미로운 실험 및 연구결과를 적절히 인용하여 읽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노스페이스, 발렌타인데이, 화장품 사용 등 십대 환경에 맞는 사례를 들어 이해를 도왔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