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기업의 매출을 올려주는) 바이럴 마케팅 = Viral marketing
- ㆍ저자사항
이광성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 생각비행, 2013: (교보문고, 2013)
- ㆍ형태사항
전자책 1책 : 천연색
- ㆍ일반노트
스토리텔링으로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소셜 마케팅!
- ㆍ상세내용
『바이럴 마케팅』은 바이럴 마케팅이 무엇이고, 어떻게 실행하는지, 성공하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등 현장에서 마케터들이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들을 담은 책이다. 특히 광고성 글만 올리느라 지친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실무에서 소비자 스스로 자신의 지인들에게 입소문을 내게 하려면 어떻게 스토리를 만들고 어떻게 소통해야 감동과 재미를 줄 수 있는지 쉽게 설명한다
- ㆍ데이터유형
PDF, ePUB
- ㆍ다른형태자료
책자형태로 간행: ISBN 9788994502168
- ㆍ주제어/키워드
마케팅전략 입소문 마케팅
- ㆍ원문
원문 바로보기
- ㆍ소장기관 당진시립중앙도서관
- ㆍ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