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사회과학
E-BOOK 과학적 광고 : 현대 광고학의 효시가 된 = Scientific advertising : the father of modern advertising
  • ㆍ저자사항 클로드 홉킨스 지음 ;
  • ㆍ발행사항 서울 : 거름, 2013: (교보문고, 2013)
  • ㆍ형태사항 전자책 1책 : 천연색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Claude C. Hopkins
  • ㆍ상세내용 『과학적 광고』는 그동안 발견되고 확립된 광고의 일반원리, 보편적 법칙만을 다룬다. 예술이나 과학, 역학 등과 마찬가지로 광고에도 테크닉이 존재하고 그 테크닉이야말로 본질적 요소이며 광고가 가져야할 기본법칙이라고 말한다. 아울러 이런 기본법칙이 없었다는 것이 과거 광고의 가장 큰 문제점이라고 진단한다
  • ㆍ데이터유형 PDF, ePUB
  • ㆍ다른형태자료 책자형태로 간행: ISBN 9788934004011
  • ㆍ주제어/키워드 광고 광고학 마케팅
  • ㆍ원문 원문 바로보기
  • ㆍ소장기관 당진시립중앙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과학적 광고 : 현대 광고학의 효시가 된 책  = Scientific advertising : the father of modern advertising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CK0000006033 [중앙]전자자료
전자책325.7-홉442ㄱ
대출가능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