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사회과학
E-BOOK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ㆍ저자사항 김지헌 지음
  • ㆍ발행사항 고양 : 갈매나무, 2012: (교보문고, 2012)
  • ㆍ형태사항 전자책 1책 : 천연색
  • ㆍ상세내용 이 책은 3초 안에 기억나는 브랜드의 비밀을 기억네트워크의 관점에서 풀어낸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 전략서이다. 기억네트워크란 심리학자들이 고안해낸 것으로, 개인이 특정 정보에 노출될 때 이를 기존에 머릿속에 넣어두었던 다른 정보들과의 연상관계를 통해 해석하고 저장한다는 이론이다. 저자는 브랜드란 소비자의 머릿속에 구축된 기억네트워크이며, 효과적인 기억네트워크를 심는 것이 브랜드의 성패를 가른다고 역설한다. 다시 말해 소비자들이 3초 안에 기억하는 브랜드, 그리고 100년 가는 브랜드의 비밀은 바로 이 기억네트워크를 어떻게 구축하고, 관리하며, 활용할 것인지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 ㆍ데이터유형 PDF, ePUB
  • ㆍ다른형태자료 책자형태로 간행: ISBN 9788993635331
  • ㆍ주제어/키워드 소비자 마케팅 브랜드
  • ㆍ원문 원문 바로보기
  • ㆍ소장기관 당진시립중앙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CK0000005162 [중앙]전자자료
전자책325.57-김846ㅅ
대출가능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