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사회과학
E-BOOK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 ㆍ저자사항 조현준 지음
  • ㆍ발행사항 파주 : 아템포 : 문학동네, 2013: (교보문고, 2013)
  • ㆍ형태사항 전자책 1책 : 천연색
  • ㆍ일반노트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마케터와 기획자가 꼭 알아야 할 '감정의 뇌' 이야기 스티브 잡스는 왜 시장조사를 하지 않았을까
  • ㆍ상세내용 이 책은 소비자 행동을 결정하는 ‘감정의 뇌’를 깨우는 세 가지 에지(edge)에 대해 이야기한다. '경쟁 승리'를 자극하는 파워(power)에지, '새로움 추구'를 깨우는 뉴(new)에지, '위험 회피'를 자극하는 리스크(risk)에지가 그것이다. 소비자는 이 세 가지 에지의 임팩트가 가장 큰 상품을 선택하게 되는데, 이 판단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브랜드, 시각적 자극, 사람의 말이다. 이를 통해 감정의 뇌가 판단하는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는 마케팅 성공 비법을 안내한다
  • ㆍ데이터유형 PDF, ePUB
  • ㆍ다른형태자료 책자형태로 간행: ISBN 9788954621977
  • ㆍ주제어/키워드 소비자 마케팅 마케팅전략 판매전략
  • ㆍ원문 원문 바로보기
  • ㆍ소장기관 당진시립중앙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CK0000005466 [중앙]전자자료
전자책325.5-조941ㅇ
대출가능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