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 ㆍ저자사항
조현준 지음
- ㆍ발행사항
파주 : 아템포 : 문학동네, 2013: (교보문고, 2013)
- ㆍ형태사항
전자책 1책 : 천연색
- ㆍ일반노트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마케터와 기획자가 꼭 알아야 할 '감정의 뇌' 이야기 스티브 잡스는 왜 시장조사를 하지 않았을까
- ㆍ상세내용
이 책은 소비자 행동을 결정하는 ‘감정의 뇌’를 깨우는 세 가지 에지(edge)에 대해 이야기한다. '경쟁 승리'를 자극하는 파워(power)에지, '새로움 추구'를 깨우는 뉴(new)에지, '위험 회피'를 자극하는 리스크(risk)에지가 그것이다. 소비자는 이 세 가지 에지의 임팩트가 가장 큰 상품을 선택하게 되는데, 이 판단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브랜드, 시각적 자극, 사람의 말이다. 이를 통해 감정의 뇌가 판단하는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는 마케팅 성공 비법을 안내한다
- ㆍ데이터유형
PDF, ePUB
- ㆍ다른형태자료
책자형태로 간행: ISBN 9788954621977
- ㆍ주제어/키워드
소비자 마케팅 마케팅전략 판매전략
- ㆍ원문
원문 바로보기
- ㆍ소장기관 당진시립중앙도서관
- ㆍ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