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나다움으로 시작하는 퍼스널 브랜딩 : 세상에 단 하나뿐인 퍼스널 브랜드를 위한 8단계 브랜딩 전략
사회과학
도서 나다움으로 시작하는 퍼스널 브랜딩 : 세상에 단 하나뿐인 퍼스널 브랜드를 위한 8단계 브랜딩 전략
  • ㆍ저자사항 마이크 김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현대지성, 2024
  • ㆍ형태사항 282 p.: 삽화; 21 cm
  • ㆍISBN 9791139716498
  • ㆍ주제어/키워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딩 브랜딩전략 성공학
  • ㆍ소장기관 합덕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나다움으로 시작하는 퍼스널 브랜딩 : 세상에 단 하나뿐인 퍼스널 브랜드를 위한 8단계 브랜딩 전략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M0000041053 [합덕]일반자료실
325.571-김452ㄴ이
대출가능 상호대차

상세정보

“나다움이 최고의 브랜드다” 나를 시장에 끼워 맞추지 말고 시장이 나를 원하게 하라! “마이크 김이 컨설팅해준 카피와 글은 내 콘텐츠를 훨씬 좋게 만들어주었다!” _도널드 밀러, 『무기가 되는 스토리』 저자 ★★★ 도널드 밀러, 존 맥스웰 등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브랜딩 컨설턴트 ★★★ 월스트리트 저널, USA 투데이 베스트셀러 ★★★ 비주얼 전략가 이랑주 대표 강력 추천 당신의 SNS 계정에 들어가서 팔로우 목록을 살펴보자. 그중에는 가까운 지인들도 있겠지만, 정보를 얻기 위해, 콘텐츠가 재밌어서 또는 그 사람을 ‘닮고 싶어서’ 팔로우한 인물도 여러 명 있을 것이다. 그들이 보유한 팔로워 수는 수만 명을 훌쩍 뛰어넘는다. 모두 ‘퍼스널 브랜딩’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사람들이다. 팔로워가 그저 몇백 명 남짓한 브랜드와 수만 내지 수십만 명의 추종자를 거느린 브랜드의 궁극적인 차이는 무엇일까? 책에서 저자는 ‘진정성’에 주목한다. 오래 살아남는 브랜드가 되려면 무작정 남들을 따라 하거나 거짓 이미지를 만들지 말고, 개개인이 가진 가장 자기다운 관점으로 세상에 존재감을 드러내야 한다고 말한다. 다시 말해,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아닌 브랜드 그 자체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나다움이 최고의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인생 과정 자체가 퍼스널 브랜딩이었던 저자는 처음 커리어를 시작할 때만 해도 마케팅이나 브랜딩에 문외한이었지만, 이제는 도널드 밀러, 존 맥스웰 등 유명 인사들을 비롯한 다른 사람들의 퍼스널 브랜딩을 돕는 성공적인 멘토가 되었다. 그가 현장에서 몸소 부딪히며 깨달은 가장 효과적인 브랜딩 비법을 8단계로 체계적으로 정리해 이 책에 모두 담았다. ‘브랜딩’이 마치 거대한 벽처럼 느껴지고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두려운가? 아무것도 몰라서 주저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당장 이 책을 펼쳐서 읽어보자! 인생의 새로운 기회가 눈앞에 펼쳐질 것이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