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의 시대, 이제 마케팅도 온라인으로 하라! 어떻게 하면 마케팅으로 온라인 시장을 선점할 수 있을까? 전작 『SNS의 모든 것』이 SNS의 사용 방법을 다루었다면 이번 책에는 SNS을 활용하는 방법이 담겨있다. 이 책에서 저자는 마케팅으로 활용할 수 있는 도구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활용하여 마케팅의 기본을 다지고, SEO, 키워드 마케팅, 제휴 마케팅, 언론홍보, 효과분석 등 돈 안 드는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해 챕터별로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넓은 범위에서는 온라인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고, 좁은 범위에서는 소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SNS 마케팅의 실전서다. 온라인으로 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마케터나 자신을 홍보하고 싶은 일반인이라면 기초부터 탄탄히 잡아주고,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것에 대해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