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사회과학
도서 (한 권으로 끝내는) 고객서비스 전략 : 고객감동을 위한 실무 지침서
  • ㆍ저자사항 일레인 해리스 지음 ;
  • ㆍ발행사항 서울 : 시그마북스, 2009
  • ㆍ형태사항 xvii, 279 p. ; 23 cm
  • ㆍ일반노트 색인수록 원서의 4판을 번역함
  • ㆍISBN 9788984453104
  • ㆍ소장기관 당진시립중앙도서관
  • ㆍQR코드 QR코드: (한 권으로 끝내는) 고객서비스 전략  : 고객감동을 위한 실무 지침서

소장정보

소장중인 도서 정보를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안내하는 표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A0000009407 [중앙]종합자료실
326.161-해921ㄱ이
대출가능 상호대차

내가 찾은 검색어

당찬당진

(31776)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32-30     TEL : 041-360-6916    FAX : 041-360-6919

COPYRIGHT 2017 © DANGJINCITY. ALL RIGHT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