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647nam 2200229 k 4500 |
---|
TAG | IND | 내용 |
---|---|---|
001 | KMO202000429 | |
005 | 20200326094834 | |
008 | 200220s2020 ulka 000a kor | |
020 | 9791161691046 03070: \16000 | |
040 | 144034 144034 | |
056 | 325.7 6 | |
090 | 325.7 공737ㄱ | |
100 | 1 | 공병훈 |
245 | 10 |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공병훈 지음 |
260 | 서울: 팬덤북스, 2020 | |
300 | 372 p.: 삽화; 21 cm | |
504 | 참고문헌: p. 375 | |
536 | 이 도서는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의 '2019년 출판콘텐츠 창작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국민체육진흥기금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음 | |
653 | 광고 유혹 사회문화사 광고사회학 | |
740 | 02 | 쉽게 읽히는 광고의 사회문화사 |
950 | 0 | \16000 |
049 | 0 | EO365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