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 리더
리더 01148nmm a2200301 k 4500
Marc tag, ind, 내용 안내표
TAG IND 내용
001 KMO201903811
005 20190515102948
008 181217s2018 ulk d a kor
040 144062 144062
056 331.23 325.3 5
090 331.23 임993ㄱ
100 1 임홍택, 1982-
245 20 (간단함, 병맛, 솔직함으로 기업의 흥망성쇠를 좌우하는) 90년생이 온다 전자책 임홍택 지음
246 30 구십년생이 온다 구공년생이 온다 간단함, 병맛, 솔직함으로 기업의 흥망성쇠를 좌우하는 구십년생이 온다 간단함, 병맛, 솔직함으로 기업의 흥망성쇠를 좌우하는 구공년생이 온다
256 전자 데이터
260 서울 : Whale books : 웨일북, 2018: (교보문고, 2018)
300 전자책 1책 : 천연색
516 ePUB
520 조직에서는 신입 사원이, 시장에서는 트렌드를 이끄는 주요 소비자가 되어 우리 곁에 있는 90년대 생. 자신에게 꼰대질을 하는 기성세대나 자신을 호갱으로 대하는 기업을 외면하고 조직의 구성원으로서든 소비자로서든 호구가 되기를 거부하면서 회사와 제품에는 솔직함을 요구하고, 알아듣기 힘든 줄임말을 남발하고, 어설프고 맥락도 없는 이야기에 열광하는 그들을 기성세대의 관점에서는 이해하기가 어렵다
530 책자형태로 간행: ISBN 9791188248674
653 한국청년 청년문화 90년생
776 0 (간단함, 병맛, 솔직함으로 기업의 흥망성쇠를 좌우하는) 90년생이 온다, 9791188248674
856 41 http://lib.dangjin.go.kr:8080/Content_check.asp?barcode=4801188248675
950 0 \17640
049 0 CK14503 전자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