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800cam k200289 k 4500 |
---|
TAG | IND | 내용 |
---|---|---|
001 | KMO201409394 | |
005 | 20141226152736 | |
008 | 141220s2014 ulka 001a kor | |
020 | 1 | 9788952771988 14650: \16000 9788952771377(세트) |
040 | 144062 144062 | |
041 | 1 | kor eng |
056 | 325.7 6 | |
090 | 325.7 쇼743ㅈ강 | |
100 | 1 | 쇼어, 로버트 |
245 | 10 |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로버트 쇼어 지음; 강두필 옮김 |
246 | 19 | 10 principles of good advertising |
260 | 서울: Sigongart: 시공사, 2014 | |
300 | 181p.: 색채삽도; 25cm | |
440 | 00 | '10가지 원칙' 시리즈= 10 Principles |
500 | 원저자명: Robert Shore | |
504 | 찾아보기: p.176-181 | |
653 | 디자인이론 광고디자인 광고분석 광고원칙 헤드라인 크리에이티브 컨셉트 | |
700 | 1 | Shore, Robert 강두필 |
950 | 0 | \16000 |
049 | 0 | EA376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