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696nam 2200217 k 4500 |
---|
TAG | IND | 내용 |
---|---|---|
001 | KMO201003865 | |
005 | 20100304161004 | |
008 | 090306s2008 ggka 000a kor | |
020 | 8991228135 13320: \10000 | |
035 | (111007)KMO200605941 UB20090019025 | |
040 | 111007 111007 144062 144023 | |
056 | 326.162 4 | |
090 | 326.162 강887ㄱ | |
100 | 1 | 강희선 |
245 | 10 | 고객만족 요럴땐 요렇게: 행복한 고객을 만드는 서비스 비법/ 강희선 저 |
260 | 파주: 영진미디어, 2008 | |
300 | 239p.: 삽화; 24cm | |
653 | 고객만족 요럴땐 요렇게 고객서비스 | |
950 | 0 | \10000 |
049 | 0 | EK0000000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