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 리더
리더 00925nam 2200325 k 4500
Marc tag, ind, 내용 안내표
TAG IND 내용
001 KMO202200641
005 20220517163544
008 220515s2022 ulk 000a kor
020 9791166570568 03320: \19800
040 144034 144034
041 1 kor eng
056 325.512 6
090 325.512 딕996ㄱ홍
100 1 딕슨, 매튜
245 20 (전 세계 400개 기업 9만 7,000명의 고객 분석을 통해 찾아낸)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매튜 딕슨, 닉 토만, 릭 델리시 공 홍유숙 옮김
246 19 표제관련정보 : ‘고객에게 충성심이 있다’는 기업의 착각 The Effortless Experience
260 서울: 센시오, 2022
300 328 p.; 22 cm
440 00 CEO의 서재 시리즈; 35
500 원저자명: Matthew Dixon, Nick Toman, Rick DeLisi
653 고객서비스 고객관리 서비스 충성심 자사
700 1 토만, 닉 델리시, 릭 홍유숙 Dixon, Matthew Toman, Nick DeLisi, Rick
950 0 \19800
049 0 EO0000039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