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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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O202200641 |
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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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517163544 |
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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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515s2022 ulk 000a kor |
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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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91166570568 03320: \19800 |
0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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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4034 144034 |
041 |
1 |
kor eng |
0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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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5.512 6 |
0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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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5.512 딕996ㄱ홍 |
100 |
1 |
딕슨, 매튜 |
245 |
20 |
(전 세계 400개 기업 9만 7,000명의 고객 분석을 통해 찾아낸)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매튜 딕슨, 닉 토만, 릭 델리시 공 홍유숙 옮김 |
246 |
19 |
표제관련정보 : ‘고객에게 충성심이 있다’는 기업의 착각 The Effortless Experience |
2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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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센시오, 2022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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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8 p.; 22 cm |
440 |
00 |
CEO의 서재 시리즈; 35 |
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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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저자명: Matthew Dixon, Nick Toman, Rick DeLisi |
6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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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고객관리 서비스 충성심 자사 |
700 |
1 |
토만, 닉 델리시, 릭 홍유숙 Dixon, Matthew Toman, Nick DeLisi, Rick |
950 |
0 |
\19800 |
049 |
0 |
EO0000039167 |